2022 카타르 월드컵의 7가지 궁금증

2022년 FIFA 월드컵 은 FIFA 회원 협회의 국가 대표팀이 4년마다 개최하는 국제 남자 축구 선수권 대회인 FIFA 월드컵 대회의 22번째 대회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 에서 개최 될 예정입니다. 중동 국가인 아랍 국가에서 열리는 월드컵은 이번이 처음이며, 아시아에서만 열리는 월드컵은 두 번째다.

모든 추측, 부패 스캔들 및 절차, 아랍 국가는 이미 토너먼트를 완전히 준비하고 있으며 규모와 조직 측면에서 러시아 연방의 마지막 월드컵 게임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능가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기대가 많다. 따라서 이 멋진 이벤트에서 좋아하는 팀을 응원할 준비가 된 축구 팬 을 위해 다가오는 월드컵에 대해 알아야 할 7가지 중요한 사실과 사실을 정리했습니다 .

1. 최초의 동계 월드컵 개최

FIFA World Cup Qatar 2022™는 역사상 최초의 겨울 월드컵이 될 것이며 11월부터 12월까지 열릴 예정이며 결승전이 열릴 때는 거의 크리스마스 가 될 것입니다.

모든 월드컵은 보통 6월과 7월에 열리기 때문에 이것이 전 세계 클럽 시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직 완전히 명확하지 않지만 11월과 12월 카타르의 날씨는 환상적일 것입니다.

2. 카타르는 역사상 가장 적은 수의 8개 경기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경기장의 수입니다. 카타르는 FIFA 2022를 개최하기 위해 8개의 경기장 만 줄을 섰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적은 수의 월드컵 경기장입니다 .

5개 도시 8개 경기장에서 2022년 월드컵 경기가 열립니다.

더위를 이기기 위해 카타르는 경기장의 온도를 섭씨 27도 이하로 유지하는 공랭식 시스템을 갖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가장 큰 경기장인 Lusail Aykonik Stadium 은 86,000석을 수용하며 2022년 12월 18일에 2022 월드컵 결승전 을 개최합니다.

3. FIFA 2022 로고는 무한과 조화를 나타냅니다.

출처: 로고윅

2022 월드컵 로고는 모래언덕의 형상과 함께 무한과 조화를 상징하는 리본입니다. 리본은 전통적인 아랍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로고에서 숫자 2와 0을 볼 수 있습니다(행사 연도와 관련됨). 그는 카타르 국기의 색상과 전통적으로 흰색 아랍 의상으로 묘사됩니다. 카타르 2022는 고대 아랍 문자로 작성되었습니다.

4. FIFA 2022는 역사상 가장 비싼 월드컵이 될 것입니다.

예상대로 카타르는 경기장, 도로, 호텔 등을 포함한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무려 2000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카타르 FIFA 월드컵을 게임 역사상 가장 비싼 월드컵 중 하나로 만들 것입니다 . 카타르는 팬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 경기 중 경기장 내 주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022년 FIFA 월드컵 기간에는 경기장에서 주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이슬람 국가인 카타르는 공공 장소에서 술을 수입하거나 소비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사실, 거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적발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월드컵을 계기로 특정 시설이 팬존으로 설정되어 승인된 다른 호텔 및 레스토랑과 함께 팬에게 술을 제공할 예정 입니다.

6. 2022년 월드컵은 역사상 가장 걷기 좋은 월드컵이 될 것이다.

공식적으로 카타르의 크기와 위치를 고려할 때 가장 전환 가능한 월드컵이 될 것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도하 지하철 링크가 모든 월드컵 경기장을 연결한다는 것입니다.

도하 지하철은 월드컵이 국내에서 시작되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지하철 링크는 카타르 월드컵 기간 동안 거의 백만 명을 태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문가들은 그 수치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높을 수 있으며 새로운 기록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7. FIFA 2022는 역사상 최초의 탄소 중립 월드컵이 될 것입니다.

탄소 중립 FIFA 월드컵을 달성하려면 경기가 열리는 8개 경기장을 포함한 모든 인프라 프로젝트가 엄격한 지속 가능성 벤치마크를 충족해야 합니다 .

항공 여행은 세계에서 가장 큰 탄소 배출원 중 하나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카타르 토너먼트는 팬, 선수 및 관계자가 이전 월드컵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가져 가야 했던 국내 항공 여행의 탄소 발자국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도시에서 개최되었습니다.

The Supreme Committee for Delivery and Legacy는 또한 카타르의 호텔 업계와 협력하여 호텔 숙박 시설에서 배출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관행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2022년 FIFA 월드컵은 언제 시작되나요?

2022년 월드컵은 2021년 11월 21일에 시작하여 2021년 12월 18일에 결승전이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2. 2022년 월드컵은 어디에서 열리나요?

카타르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를 개최합니다. 아라비아 반도에 있는 나라는 약 280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수도인 도하와 다른 4개 도시인 Al Khor, Al Rayyan, Al Wakrah 및 Lusail이 대회를 개최합니다.

3. FIFA 월드컵 기간 동안 카타르에서 가장 가볼만한 곳은 어디인가요?

다가오는 2022 FIFA 월드컵에 올 때 카타르에서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Souq Waqif, 카타르 국립 박물관, 이슬람 예술 박물관, Katara 문화 마을, Banana Island, Purple Island, Al Thakira Nature Reserve , 등. .

🔻🔻🔻🔻🔻⚽🔻🔻🔻🔻🔻

🔻⚽ ⚽🔻

MIRA POR SI TE LO PERDI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