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 튀니지 라이브: 분 단위

프랑스 대 튀니지 는 11월 30일 수요일에 열리는 훌륭한 경기입니다. 프랑스 팀이 덴마크를 2-1로 이긴 이후 월드컵 16강에 진출한 첫 번째 팀이 되었음을 기억하십시오.

프랑스 vs 튀니지 LIVE 시청👇

이번 경기는 조별리그 3차전에 해당하며 프랑스는 3점을 추가해 승점 9점 만점을 노린다.

반면에 우리는 튀니지 팀이 있습니다 . 그들은 프랑스의 위대한 승리를 달성하는 기적을 필요로 하고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호주와 덴마크 의 경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볼 수밖에 없습니다 .

튀니지와 프랑스가 지난 2010년 5월에 마지막 만남을 가졌고 과거에 5번만 만났다는 점을 감안하면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프랑스는 호주와 덴마크에 대한 승리를 기반으로 할 것이며, 튀니지는 첫 번째 토너먼트 포인트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프랑스 vs 튀니지 LIVE 보기: Minute by Minute

프랑스와 튀니지 간의 라이브 경기에서 일어나는 일을 분 단위로 따르십시오.

자주하는 질문

프랑스에서 튀니지와 프랑스 간의 경기를 몇 시에 어떤 채널에서 시청해야 합니까?

경기는 오후 4시에 beIN Sports 1HD 또는 TF1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에서 튀니지 프랑스 경기를 보는 방법?

공식 beIN Sports 앱에서 팔로우할 법적 방송 경기


튀니지 프랑스 게임은 어디에서 진행되나요?

경기는 Al Rayyan (Ar-Rayyan)의 Education City Stadium에서 진행됩니다.


튀니지 프랑스 경기의 날짜와 시간은 언제입니까?

2022년 11월 30일 16:00에 Footdirect에서 생중계되는 경기

🔻🔻🔻🔻🔻⚽🔻🔻🔻🔻🔻

🔻⚽ ⚽🔻

MIRA POR SI TE LO PERDI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