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대 카메룬: 일정, 채널, 라이브 시청.

G조에서는 스위스 대 카메룬에게 기회가 열립니다. 이것에서 브라질과 세르비아의 선택도 마찬가지입니다.

스위스는 아직 우승을 축하할 기회가 없습니다. 월드컵과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는 기껏해야 8강에만 진출했습니다. 이 나라의 가장 위대한 성공은 1924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거의 1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하지만 스위스는 결코 나쁜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몇 년 동안 아주 좋았습니다.

카메룬은 아프리카 대륙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입니다. Eto’o의 은퇴 이후, 축구에 대한 흥분은 그 나라에서 조금 진정되었습니다. 사실, 다른 아프리카 국가에서 볼 수 있는 큰 별이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이 나라는 좋은 팀이 되기 위해 스타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견고한 팀을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과거로 돌아가보면 2017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우승하고 CAN 2022에서 준결승에 진출한 카메룬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준결승에서 카메룬은 이집트에 승부차기 끝에 패했습니다. 카메룬은 부르키나 파소와의 경기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년의 다음 월드컵에서 놀라움을 줄 수 있는 선택이다.

🕘스위스 대 카메룬 시간표

스위스의 경기 시간은 오후 9시입니다. 카메룬에서의 그의 역할은 오후 3시에 있을 것입니다.

📺 스위스 대 카메룬을 생중계하는 채널

채널 목록에 따르면 SRG SSR에서 스위스 대 카메룬 경기를 스위스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카메룬에서 SuperSport는 카타르 월드컵 경기를 전국적으로 배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스위스 대 카메룬 라이브 및 직접 온라인 시청

이 경기는 벨기에의 RTBF 채널인 VRT의 다양한 웹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된 감정이 CTV TSN을 통해 제공됩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스마트 TV는 물론이고 64경기를 모두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해설자가 마이크 뒤에 앉습니다.

⏳분 단위

🔻🔻🔻🔻🔻⚽🔻🔻🔻🔻🔻

🔻⚽ ⚽🔻

MIRA POR SI TE LO PERDI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