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대 크로아티아: 일정, 채널, 실시간 시청, 분 단위

크로아티아는 2022년 11월 23일 수요일이 날짜인 2022년 11월 23일 수요일에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에서 모로코와 대결합니다. 이 경기는 Al Bayt 스타디움에서 진행됩니다.

모로코는 이번 경기에 앞서 9월 23일 바르셀로나에서 칠레와, 9월 27일 세비야에서 파라과이와 스페인에서 친선경기를 2차례 치른다.

아틀라스의 사자로 알려진 모로코 팀은 아프리카 예선전에서 열린 내부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콩고 민주 공화국을 제치고 2022년 WORLD CUP에 진출했습니다. eDT Vahid Halilhodzic이 이끄는 팀은 1986년 멕시코에서 열린 16강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은 두 번째 연속 참가인 6번째 월드컵에 직면하게 됩니다.

«Vatreni»로 알려진 팀인 Coracia는 강력하게 도착하며 항상 러시아에서 결승 진출에 가까스로 멋진 놀라움을 줄 수 있는 팀 중 하나입니다.

🕗모로코 vs 크로아티아 일정

모로코에서 경기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크로아티아에서의 그의 부분은 정오 12시에 있을 것입니다.

📺 모로코 vs 크로아티아 생중계 채널

채널 목록에 따르면 모로코 vs 크로아티아 경기는 모로코에서 생중계로 beIN 스포츠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는 HRT가 카타르 월드컵 경기를 전국에 배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모로코 대 크로아티아 라이브 및 직접 온라인 시청

이 경기는 모로코의 beIN Sports 채널의 다양한 웹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는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된 감성이 HRT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스마트 TV는 물론,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인들의 경기를 포함해 모든 64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해설자가 마이크 뒤에 앉습니다.

⏳분 단위

🔻🔻🔻🔻🔻⚽🔻🔻🔻🔻🔻

🔻⚽ ⚽🔻

MIRA POR SI TE LO PERDI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