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대 폴란드: 일정, 채널, 실시간 시청, 분 단위

멕시코 대 폴란드,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르헨티나도 있는 C조에 속한 또 다른 경기입니다. 월드컵은 11월 21일에 시작됩니다. 결승전은 12월 18일 열린다.

리오넬 메시와 라 알비셀레스트가 16강에 진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멕시코와 폴란드가 끝까지 밀어붙일 것인가? 사우디 아라비아는 순위가 뒤떨어져 있는데 이번 월드컵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멕시코 대표팀은 폴란드와의 큰 경기를 앞두고 친선 4경기를 치른다. 친선 경기 중 하나에서 «El Tri의» 라이벌은 스웨덴이 될 것입니다.

멕시코는 월드컵 이전에 상당히 광범위한 친선 경기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9월 1일 파라과이와 이달 말 페루(9월 24일), 콜롬비아(9월 27일)와 두 차례 맞붙는다. 미국 패서디나와 산타클라라에서 각각 개최됩니다.

멕시코는 첫 월드컵을 6일 앞두고 스웨덴과 맞붙게 된다. 폴란드는 ‘엘 트리’의 라이벌이 된다.

Czesław Michniewicz가 이끄는 폴란드 대표팀은 9월에 베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제 리그에서 네덜란드(09/22)와 웨일즈(09/25)와 맞붙게 됩니다.

11월에는 카타르 토너먼트에 앞서 드레스 리허설을 하는 스파링 경기가 있습니다. 누가 우리 팀의 라이벌이 될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멕시코 vs 폴란드 일정

멕시코에서 경기 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폴란드에서의 그의 부분은 오후 6시에 있을 것입니다.

📺 멕시코 vs 폴란드 생중계 채널

채널 목록에 따르면 멕시코와 폴란드의 경기는 Televisa에서 생중계되며 폴란드는 TVP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멕시코 대 폴란드 라이브 및 직접 온라인 시청

이 경기는 다양한 Televisa 웹 플랫폼과 TV Azteca를 통해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폴란드에서는 Telewizja Polska를 통해 카타르 월드컵과 관련된 감정을 접할 수 있습니다. TVPSPORT.PL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스마트 TV에서는 물론 폴란드의 경기를 포함해 모든 64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해설자가 마이크 뒤에 앉습니다.

⏳분 단위

🔻🔻🔻🔻🔻⚽🔻🔻🔻🔻🔻

🔻⚽ ⚽🔻

MIRA POR SI TE LO PERDIS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