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을 구성하는 8개의 경기장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는 여러 가지 이유로 독특합니다 . 우선 아라비아 반도 에서 FIFA 월드컵이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카타르는 FIFA 월드컵을 개최하는 최초의 이슬람 및 아랍 국가가 될 것입니다 .

이번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은 11월과 12월에 개최됩니다. 이는 5월, 6월, 7월의 일반적인 숙박 시간과 대조됩니다.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토너먼트가 2022년 12월 18일로 예정된 결승전과 함께 28일로 압축되어 눈에 띄게 단축된다는 사실입니다.

여름에서 겨울로 계절이 바뀌는 것은 카타르의 무더운 날씨 때문입니다. 여름 최고 41°C.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는 32개 팀이 참가하는 마지막 대회이기도 합니다. 2026년 FIFA 월드컵을 앞두고 총 48개 팀이 경쟁하게 됩니다.

경기장

모든 FIFA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개최국인 카타르는 여러 최첨단 경기장을 개최합니다. 그 중 많은 것들이 2022년 FIFA 월드컵 카타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40,000~8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총 8개의 경기장이 있습니다. 이 경기장 중 7개는 특히 토너먼트를 위해 건설되었거나 건설 중입니다. 다른 경기장은 40,000명의 국제 축구 팬을 수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개조 공사를 거쳤습니다.

1. 알 칼리파 인터내셔널

1976년에 수도 도하에 건설되었으며 완전히 개조 및 개조되었습니다. 경기장은 2017년에 재개장했으며 개장 이후 여러 스포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 경기장에 통합된 신기술의 주요 요소 중 하나는 냉장 기술 이었습니다. 이는 카타르의 더운 날씨 에 익숙하지 않은 팬과 선수 모두를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Al-Khalifa International의 수용 인원은 40,000명 으로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 4강전을 위해 배정되었습니다.

2. 알 자누브

Al-JanoubAl-Wakrah시의 해안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장의 수용인원도 40,000명으로 FIFA 월드컵 4강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알-야누브는 카타르에서 열린 FIFA 월드컵을 위해 특별히 지어졌으며 작년에 개장하여 2022년 FIFA 월드컵을 위해 새로 지어진 첫 경기장이 되었습니다.

이 경기장의 건축가는 이라크의 자하 하디드 입니다. 그는 그의 디자인이 연안 해운, 해상 무역 및 어업의 특성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3. 교육도시

또한 카타르의 수도인 도하 에 위치한 교육 도시는 2022년 FIFA 월드컵부터 8강까지의 경기를 개최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40,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 이 경기장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월드컵이 끝난 후 카타르는 20,000개의 교육 도시 좌석을 개발 도상국에 기부한다는 것입니다.

2020년에는 포르투갈, 크로아티아, 스위스, 벨기에와 함께 국제 토너먼트를 개최하여 이 경기장을 선보일 계획 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이 일정을 연기해야 했습니다.

4. 알 베이트

카타르 월드컵은 현지인들에게 많은 흥미진진한 기회를 제공했으며 경기장은 이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Al-Bayt Stadium은 세계 최초의 아랍인이 설계한 경기장입니다. 경기장의 모양은 전통적인 ‘도자기의 집’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한 두 번째로 큰 경기장으로 60,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자체는 개폐식 지붕으로 설계되었으며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과 마찬가지로 Al-Bayt 경기장의 일부는 토너먼트가 끝난 후 해체되어 개발 도상국에 기부됩니다.

5. 알-라얀

Al-Rayyan 스타디움은 카타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축구 클럽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카타르에 특별합니다. 경기장은 Al-Rayyan시에 지어졌습니다. 또한 새 경기장은 클럽의 구 경기장인 Ahmed Bin Ali가 있던 자리에 건설되었습니다. 40,000석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경기장은 많은 지역 주민들이 사랑하는 경기장이 될 것입니다.

경기장의 건축은 카타르 서부에 위치한 아름답고 거친 모래 언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6. 루사일

Lusail시에 위치한 8개의 경기장 중 가장 큰 경기장입니다. 80,000석의 놀라운 좌석을 갖춘 Lusail은 개막전과 더 중요한 것은 2022년 카타르 FIFA 월드컵 결승전이 열릴 경기장입니다!

다른 8개 경기장과 마찬가지로 토너먼트 내내 결승전에 앞서 다양한 경기를 주최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다른 많은 경기장과 마찬가지로 구조는 아랍어 모티브와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7. 라스 아부 아부드

수도 도하에 위치한 Ras Abu Abboud Stadium은 대회가 끝난 후 경기장의 일부를 쉽게 해체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섹션이 해체되면 스포츠 및 비스포츠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40,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경기장은 주변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물의 또 다른 예입니다. 이 경기장의 모양은 Gahfiya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중동 국가에서 남성이 착용하는 전통적인 머리 장식입니다.

또한 스포츠 의학 및 정형 외과를 위한 Aspetar 병원의 클리닉을 유치할 것입니다. 이 클리닉은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기간 동안 선수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Aspetar가 전 세계의 선수들에게 제공하는 보살핌의 일환으로 전 세계의 선수들에게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8. 알투마마

40,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Al-Thumama 스타디움은 8강전 경기를 개최합니다. 경기장은 2018년 5월 스포츠 및 경기장 부문에서 최고의 디자인으로 MIPIM/Architectural Review Future Project Award를 수상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50,000제곱미터가 넘는 경기장의 녹지 공간입니다.

🔻🔻🔻🔻🔻⚽🔻🔻🔻🔻🔻

🔻⚽ ⚽🔻